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 더무비', 개봉 6일만에 10만명 돌파…장기흥행 이어갈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 6일 만에 10만관객을 돌파했다.

27일 오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2일 개봉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누적관객수 10만127명을 기록 중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했다.

'미스터트롯 : 더무비' 포스터.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 더무비' 포스터.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박스오피스 상위권 경쟁작들 대비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전날인 21일에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롯데시네마 '바로티켓'으로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미스터트롯: 더 무비' 굿즈인 에코백과 뱃지 세트, 싸인이 담긴 포토카드, 일반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것. 여기에 예매 경품 이벤트, 친필 싸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 중이다.

네이버 영화 감상평 이벤트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들 역시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도 진행 중이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와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mr__tr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 더무비', 개봉 6일만에 10만명 돌파…장기흥행 이어갈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