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리핀 "꿈꿔왔던 데뷔 설렌다…무대 부수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드리핀이 무대를 부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드리핀(DRIPPIN))은 28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했다.

드리핀은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를 키워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보이그룹이다. 차준호와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등 7인 멤버로 구성됐다.

드리핀이 28일 데뷔 앨범 'Boyager(보이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드리핀이 28일 데뷔 앨범 'Boyager(보이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차준호는 "데뷔를 오랜 기간 기다려왔는데 준비도 많이 했고 떨린다. 앞으로의 활동이 많이 기대가 되고 해나갈 것이 많이 설렌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황윤성은 "무대를 부순다고 하는데, 무대를 부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패기를 드러냈다.

김동윤은 "데뷔 준비를 하면서 데뷔를 하는건가 생각을 했는데 이 자리에 서니 실감이 난다"고 했고 이협은 "꿈꿔온 것을 이루는 시간이라 행복하다. 멤버들과 더 열심히 달려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주창욱은 "떨리고 긴장되기도 하지만 데뷔 후 멤버들과 만들어갈 일들이 설렌다"고 했고 알렉스는 "벌써 연습을 한지 4개월인데 빨리 달려온 것 같다. 형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민서도 "설레기도 하고 이 자체가 꿈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미소 지었다.

데뷔 앨범 'Boyager(보이저)'는 장거리 여행자 혹은 보이저 호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줬듯이, 'DRIPPIN(드리핀)'이라는 이름의 아티스트로 새로운 여정을 함께 시작하게 될 일곱 소년들은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그들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타이틀곡 'Nostalgia(노스텔지아)'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Full8loom의 작품으로,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Nostalgia라는 단어를 'DRIPPIN(드리핀)'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오히려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드리핀(DRIPPIN)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Boyager)'를 발매하고, 오후 8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리핀 "꿈꿔왔던 데뷔 설렌다…무대 부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