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찬열·아이린, 사생활·갑질 논란…앰버서더 선정 프라다도 불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갑질 논란' 아이린에 이어 엑소 찬열이 사생활 폭로글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두 사람을 앰버서더로 선정한 해외 패션 브랜드 프라다도 불똥을 맞았다.

29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자신을 찬열의 전 여차진구라고 주장한 A씨의 폭로글이 게재됐다.

엑소 찬열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연이어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엑소 찬열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연이어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 글에서 찬열과 2017년부터 3년 동안 교제한 후 헤어졌다고 밝힌 A씨는 찬열이 연애 기간 중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는 일파만파 퍼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특히나 2018년 한 차례 퍼졌던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의 합성 사진까지 재확산이 되면서 로제까지 난데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불똥은 찬열을 앰버서더로 선정한 해외 명품 브랜드 프라다에게로 번졌다. 프라다는 지난 9월 아이린과 찬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에 아이린과 찬열은 패션 화보 등을 통해 해당 브랜드 제품을 홍보했다. 하지만 '갑질 논란'에 휩싸인 아이린에 이어 찬열까지 사생활 논란으로 이미지 타격을 입게 됐다.

앞서 아이린은 지난 21일 에디터 출신 스타일리스트 B씨의 공개 저격으로 '갑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아이린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찬열·아이린, 사생활·갑질 논란…앰버서더 선정 프라다도 불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