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찬열 전여친 폭로에 엑소도 불똥…"싫어하는 멤버는 누구?" 추측 무성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엑소(EXO) 멤버 찬열(박찬열)의 사생활이 폭로된 가운데 이에 따른 피해도 잇따르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찬열의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 글이 퍼지며 논란을 일으켰다. A씨이 찬열 사생활 폭로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긴 숙고 끝에 "입장 없음"이라는 답을 내놨다. A씨의 주장에 대한 사실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폭로에 따른 피해는 예측할 수 없는 방향까지 번지고 있다.

특히 A씨의 글 속에 등장하는 엑소 멤버에 대한 추측이 무성한 가운데 국내 톱 아이돌 그룹 엑소의 이미지 하락이 불가피해졌다. 네티즌들은 '찬열이가 싫어하는 멤버는 누굴까?'라며 멤버들의 초성을 거론하는 등 무분별한 가십이 확산되고 있다.

A씨는 찬열이 싫어하는 엑소 멤버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였으나 찬열은 그 멤버 앞에서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앞에서는 기분 나쁜 티도 못 내고 뒤에서만 엄청 욕하던 이유가 너가 당당하지 못해서였다는 것도 이제서야 보여"라고 비난했다.

찬열이 엑소 정규 5집 '돈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발매 기념 음감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조이뉴스24 포토DB]
찬열이 엑소 정규 5집 '돈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발매 기념 음감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조이뉴스24 포토DB]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제 그 멤버도 찬열이 자기 싫어하는 줄 알겠네", "그룹 팀웍은 이제 어쩌냐", "평소 찬열과 사이가 안좋아 보이던 멤버는 누구"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냈다.

A씨는 2017년 10월부터 최근까지 찬열과 약 3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찬열이 자신과 사귀는 동안 여러 걸그룹 멤버와 승무원, 유튜버, BJ 등 많은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밝혔다. 찬열의 연락과 고백으로 연인이 됐다는 A씨는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라고 주장했다.

또한 "내가 우스갯소리로 그랬잖아 바람 피려면 몰래 피라고.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폈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 네가 사람XX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나와 네 팬들만 몰랐던 너의 더러운 행동을 주변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상에는 찬열과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열애 증거라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돌고 있다. 이 사진은 2018년에도 한 차례 퍼졌던 합성 사진으로, 해외 네티즌이 찬열이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힌 사진과 로제의 얼굴을 합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찬열에 대한 폭로로 논란이 커지는 가운데 애꿎은 로제까지 거론되며 피해를 입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찬열 전여친 폭로에 엑소도 불똥…"싫어하는 멤버는 누구?" 추측 무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