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데' 측, 故 박지선 비보에 오열하던 안영미 영상 삭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故 박지선의 비보를 접하고 눈물 쏟은 안영미의 영상이 삭제됐다.

지난 2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측은 방송 직후 '보이는 라디오'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으나 안영미의 오열 영상이 화제가 되자 삭제했다.

이날 안영미는 라디오 생방송 도중 박지선의 사망 소식을 접했다. 충격을 받은 안영미는 얼굴을 감싸며 오열했다. 이후 안영미를 대신해 DJ 뮤지와 고정 게스트 송진우가 방송을 마무리했다.

안영미와 故 박지선 [조이뉴스포토DB]
안영미와 故 박지선 [조이뉴스포토DB]

이후 해당 장면과 방송 클립이 오프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며 화제가 되자 제작진이 이를 삭제했다.

안영미는 3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방송에 불참한다. 안영미는 박지선과 절친한 KBS 동료 개그맨으로, 제작진과 상의한 끝에 이날 방송을 쉬어가기로 했다. 지난 2일 故 박지선의 빈소를 찾기도 했다.

고 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6세.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나 외상이 없으며, 모친의 유서 성격의 메모가 발견됐다는 점을 들어 극단적 선택에 초점을 두고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지선과 모친의 빈소는 이대 목동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 오전 7시, 장지는 벽제승화원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데' 측, 故 박지선 비보에 오열하던 안영미 영상 삭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