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라오가닉스,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출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전개하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신제품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은 지난 2월 미국과 호주 등에서 출시된 후 클린뷰티 매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 코라오가닉스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화장품이자 동물성 성분이 없는 비건 화장품이다.

 [사진=코라오가닉스 ]
[사진=코라오가닉스 ]

유기농 과일과 식물 원료로부터 얻은 천연 AHA 성분과 BHA 성분이 피부 표면에 과도하게 생성된 각질을 정돈해주고 피부 턴 오버 주기를 정상화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 해 준다. AHA 성분을 최적의 비율인 4.5%에 맞춰 배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각질제거는 확실하게 하며 보습 효과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레몬껍질로부터 얻은 천연발효추출물이 칙칙했던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며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유기농 아보카도오일 등 인증 받은 유기농 보습 성분들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으며, 향후 SSG닷컴, GS샵 등 외부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라오가닉스,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