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인표', 2021년 1월1일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단독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코미디 영화 '차인표'가 넷플릿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영화 '차인표'가 넷플릭스에서 2021년 1월 1일 전 세계 단독 공개된다. 넷플릭스를 통해 새해 첫 날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차인표'는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영화 '차인표'가 1월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영화 '차인표'가 1월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영화 '차인표'의 타이틀 롤을 맡은 차인표는 실제의 모습과 가상의 설정을 오가는 동명의 주인공으로 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다. 유쾌하고 친근하면서도 열정적인 자신의 실제 이미지를 극중 캐릭터에 투영,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신박한 웃음이 넘치는 이야기를 이끌어 영화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감각적 캐릭터 해석과 안정감 있는 연기로 정평난 조달환은 극중 짠내나는 차인표의 매니저 김아람 역을 맡아 좌충우돌의 재미를 더했다.

'차인표'는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관객 동원의 기록을 세운 어바웃필름의 신작이다. '해치지 않아', '올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한민국 영화계의 강자로 자리잡은 어바웃필름은 영화 '차인표'를 통해서 다시 한번 영화팬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착한 영화의 힘을 보여줄 전망이다.

어바웃필름 측은 '차인표'의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전에 없던 새로운 영화를 만들어보고자 시도한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의 각본과 연출은 신예 김동규 감독이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인표', 2021년 1월1일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단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