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M대행진' 아이키 "환불원정대, 여린 이효리…포스 넘친 제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안무가 아이키가 환불원정대와 인연을 공개했다. 가장 여린 사람은 이효리, 가장 포스 넘치는 사람은 제시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는 안무가 아이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키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안무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조우종의 FM대행진' 19일 방송에 안무가 아이키가 출연했다. [사진=KBS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 19일 방송에 안무가 아이키가 출연했다. [사진=KBS쿨FM]

아이키는 환불원정대에서 제일 포스 넘치는 사람으로 제시를 꼽았다. 아이키는 "제시 언니를 볼 때 귀여움이 있는데 연습할 때 '헤이 컴온' 하면 조금 떨린다"라며 "서있을 때 포스가 있다"고 했다.

의외로 여린 사람은 이효리라고. 그는 "이효리가 끝까지 챙겨주셨다"면서 "결혼도 하시고 요가도 좋아해서 동질감이 느껴졌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무인도를 간다면 남편 vs 이효리"라는 질문에 이효리를 꼽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유로 "남편이 회사원이라서 출근을 해야 한다. 연차를 낼 수 있는데 개근하는 사람이어서. 그 분의 일상을 존중해줘야 한다. 그래서 효리 언니랑 가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남편이 (조우종과)비슷하다. 훈남 스타일"이라고 했고, "아이는 8살이고 딸이다. 춤도 그렇고 흥이 많다"고 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M대행진' 아이키 "환불원정대, 여린 이효리…포스 넘친 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