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쿠나 라이브', 인도 앱마켓 엔터테인먼트 부문 3위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무브패스트컴퍼니는 자사 글로벌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가 지난 16일 인도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부문 3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쿠나 라이브'는 지난해 12월 인도에 정식 출시한지 약 10개월만인 지난 10월 10위권 내 최초 진입한 후 11월 16일 3위에 올랐다. 통계전문기관 스테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인도 내 영상 스트리밍 시장은 약 51조 규모다.

무브패스트컴퍼니 김학주 총괄은 "'하쿠나 라이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인도 이용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인기를 지속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현지 이벤트를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쿠나 라이브'가 지난 16일 인도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부문 3위에 올랐다. [사진 = 무브패스트컴퍼니]
'하쿠나 라이브'가 지난 16일 인도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부문 3위에 올랐다. [사진 = 무브패스트컴퍼니]

'하쿠나 라이브'는 기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양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현재 인도를 비롯해 일본, 중동, 북미 등 글로벌 1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다.

자기표현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Z세대 사용자들로부터 특히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대 4명이 지연시간 없이 안정된 환경에서 동시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게스트 모드'와 'AR 아바타 기능' 등 차별화된 AI(인공지능), AR 기술과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쿠나 라이브', 인도 앱마켓 엔터테인먼트 부문 3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