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다경찰2' 이범수 "온주완 상남자, 여동생 있으면 소개하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다경찰2' 이범수가 온주완을 칭찬했다.

25일 오후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바다경찰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범수와 온주완, 조재윤, 이태환이 참석했다.

'바다경찰2' 제작발표회에 이범수와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 등이 참석했다. [유튜브 화면 캡처 ]
'바다경찰2' 제작발표회에 이범수와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 등이 참석했다. [유튜브 화면 캡처 ]

경찰시리즈에 첫 합류한 이범수와 온주완은 조재윤, 이태환과 케미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범수는 "함께 한 후배들이 진솔하다. 장난스럽고 엉뚱하지만 주어진 일에 물불을 가리지 않고 한다. 제가 맏형인 셈인데 배운 점이 더 많고, 자극이 많이 됐다"라고 말했다.

온주완 "이틀 정도 되니 자신이 맡은 임무에 적응이 되고, 3일째 되니 임무 분담이 확실히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숙소에 돌아가면 형들이 그렇게 애교가 많다. 감사했다. 덕분에 숙소 생활도 재미있었고, 다음을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도 얻었다. 막내 이태환은 정말 착하다. 내가 여자라면 저런 남자를 만나야지 할 정도로 정말 착하더라. 고생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주완은 "남자들끼리 하는 예능을 좋아한다. 솔직한 내 모습을 보여주면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꼭 경험해보고 싶은 인물, 직업군이었다. 그래서 서슴없이 도전했다. 오랜만의 예능이라 더 꾸밈없었다"라고 말했다.

이범수는 "온주완은 정말 멋지고 상남자다. 여동생이 있었으면 소개시켜주고 싶을 정도다"라고 온주완을 칭찬했다.

'바다경찰'은 MBC에브리원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경찰 시리즈 중 하나로, 연예인들이 해상경비, 해난구조, 해상 환경 보존 등 바다를 지키는 각종 업무를 맡아 해결하며 해양경찰의 감동과 애환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이범수와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이 출연한다.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는 25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다경찰2' 이범수 "온주완 상남자, 여동생 있으면 소개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