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MPlayer 앱 업데이트, 사용자 편의성 강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판도라티비가 동영상 및 음악 플레이어 KMPlayer 앱의 기능을 개선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KMPlayer 앱은 강력한 재생 및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디바이스 내의 미디어 파일 재생 시 구간 반복, 북마크,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동영상 플레이어의 퀵버튼 개선, More 메뉴 UI 개선, 클라우드 재생에 드롭박스를 추가했다.

 [사진=판도라티비]
[사진=판도라티비]

동영상 플레이어의 퀵버튼 개선은 퀵버튼 우측에 수정 버튼을 두어 플레이어 화면을 벗어나지 않고도 쉽게 퀵버튼 설정을 할 수 있게 했으며 More 메뉴의 모든 기능을 퀵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퀵버튼 개선과 함께 여러 뎁스를 들어가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던 More 메뉴 UI를 버튼 형식으로 개선하여 모든 기능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클라우드 재생 기능 강화를 위해 파일 공유 서비스인 '드롭박스'를 추가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드롭박스 내의 동영상을 KMPlayer 앱을 통하여 재생할 수 있게 됐다.

이에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KMPlayer 앱을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더 많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KMPlayer 앱을 사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KMPlayer 앱은 2020년 2월 UI를 포함한 전반적인 기능 리뉴얼을 시작으로 사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인 개선 및 기능 추가를 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MPlayer 앱 업데이트, 사용자 편의성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