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Z세대 '일상력 챌린지' 새 문화로…각광받는 잇템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Z세대 사이에서 '일상력 챌린지'라는 새 문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일상력 챌린지'는 작지만 좋은 습관과 루틴을 만들어 일상을 채우고, 소소한 챌린지로 성취감을 쌓아가는 것을 말한다. 소소한 생활 습관을 루틴화해 목표를 이루며, 코로나로 인해 흐트러진 일상을 바로잡는 것이 '일상력'이다.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가을겨울철에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타깃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도 주목되고 있다. 리쥬란 코스메틱이 최근 출시한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은 골프,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과 및 병의원에서 유명한 시술인 리쥬란 힐러의 특허 기술이자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기초체력 등 코어를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찬바람에 피부 자극 및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이타믹스 초고속블렌더 ‘A3500i
바이타믹스 초고속블렌더 ‘A3500i

나를 돌보는 건강한 식[食]사생활을 위한 잇템도 있다. 2030세대 사이에서는 #홈쿡 #식단일기 등의 해시태그가 꾸준히 확산되고 있다. '직접 만드는' 요리의 성취감을 경험하게 해주는 가전제품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블렌더 브랜드 바이타믹스의 하이엔드 모델 A3500i는 주로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브런치, 슬로우 푸드, 칵테일, 디저트 등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초고속 블렌더이다.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래밍을 통해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등을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분해할 필요 없이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Z세대 '일상력 챌린지' 새 문화로…각광받는 잇템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