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래하는 달미"…'스타트업', 수지·케이윌 등 OST 라인업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수지와 정은지, 케이윌 등이 '스타트업' OST 대미를 장식한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의 OST 3차 황금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에는 '스타트업'의 주역부터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신예까지 참여했다.

수지-정은지-케이윌 등 '스타트업' OST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각 소속사 ]
수지-정은지-케이윌 등 '스타트업' OST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각 소속사 ]

3차 라인업의 첫 타자로는 지난 21일 '스타트업 OST Part.13'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JAMIE(제이미)의 '상상한 꿈'이 출시됐다. '상상한 꿈'은 극중 달미(배수지 분)와 도산(남주혁 분)의 옥상 키스신에 삽입이 되어 주목받았으며, 음원 공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8일부터 공개될 OST로는 '스타트업'에서 서달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수지를 비롯해 에이핑크 정은지, 케이위르 케이스, 스무살 등이 참여한다.

'스타트업' OST Part.14에 참여한 수지는 바쁜 스케줄에도 OST 가창에 적극 참여하며 변함없는 가창력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OST 참여가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또 한 번의 잊지 못 할 선물이 될 예정이다.

드라마 '스타트업'은 매주 토, 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래하는 달미"…'스타트업', 수지·케이윌 등 OST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