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정윤 "성희롱·스폰서 제안에 격투기 3년 중단, 몰카 소송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격투기 선수 최정윤이 성희롱에 대한 상처를 고백했다.

최정윤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몸매가 아닌 실력으로 평가받고 싶어요"라는 고민을 전했다.

격투기 선수 최정윤이 성희롱 상처를 고백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격투기 선수 최정윤이 성희롱 상처를 고백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최정윤은 2017년 데뷔해 4전 3승 1패의 기록을 가진 23살 여성 종합격투기 선수다. 그는 "얼굴에 피멍이 들어도 긍지를 느끼고 제 일이 자랑스럽다"고 말하기도.

하지만 "경기복 몸매가 드러나는 것이라 그런지 경기 후 게시판에 제 몸매에 대한 품평이 올라온다"며 "음란한 댓글이 많다. 성희롱은 물론이고 심지어 스폰서 제안도 여러번 받았다. 이런 게 너무 힘들어서 선수생활을 3년 쉬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올해 큰 맘 먹고 다시 시작하게 됐는데 또 상처 받을까 두렵다"라고 용기를 내 고민을 털어놨다. 또 최정윤은 "SNS로 팬이라고 메시지를 보낸다. 얘기를 해보면 만나서 어디 가자는 식이다"라며 "그냥 무시하는 게 답이다. 차단하고 대응을 안한다"라고 설명했다.

고등학교 때는 몰카를 당하기도 했다고. 최정윤은 "같이 운동했던 동료가 몰래 특정부위 사진을 찍었다. 무서워서 바로 그만뒀다"며 "몰카를 신고해준 분이 그분의 아내였다. 3년 동안 그 사진을 저장하고 있다가 아내 분이 그 사진을 보고 신고를 했다. 검찰로 넘어가서 아직 소송중"이라고 해 모두를 분노케 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정윤 "성희롱·스폰서 제안에 격투기 3년 중단, 몰카 소송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