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신강림' 문가영 "학원물 처음, 망가지는 연기 부담 없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여신강림' 문가영이 학원물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2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상협 감독과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문가영은 극 중 민낯을 죽어도 들키기 싫어하는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 역을 맡았다. 임주경은 외모 콤플렉스를 화장의 힘으로 극복하고 자존감을 회복해 나가는 초긍정 에너지와 해맑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문가영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지만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아이"라고 소개했다.

'여신강림' 제작발표회에 문가영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여신강림' 제작발표회에 문가영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문가영은 "전작들에서 교복을 입었지만 학원물은 처음이다. 지금 제 나이대에 갖고 있는 느낌들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처음이자 마지막일 수도 있는 학원물을 즐겁게 했다"고 말했다.

메이크오버 여신으로 망가짐을 불사하는 문가영은 "부담은 없다. 분장의 정도를 정하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했다. 가장 어울릴 법한 것을 찾았다. 자주 하다보니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고 웃었다.

문가영은 "원작이 인기가 많아 부담은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주경과 저만이 생각하는 부분을 잘 녹여서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 원작을 보고 읽다가도 대본 속의 주경이의 모습에 집중해서 표현하려고 했다"고 연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여신강림'(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여신강림'은 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신강림' 문가영 "학원물 처음, 망가지는 연기 부담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