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신강림' 차은우, 비주얼 천재→운동천재…남성미 폭발 주짓수 대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여신강림' 차은우가 주짓수 대결로 남성미를 폭발시킨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여신강림' 차은우가 주짓수 대결에 나선다 [사진=tvN]
'여신강림' 차은우가 주짓수 대결에 나선다 [사진=tvN]

7일 '여신강림' 제작진은 주짓수 대결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차은우는 눈빛부터 자세, 포스까지 완벽한 자태로 상대를 견제하며 남성적인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상대방을 금방이라도 잡아 삼킬 듯한 그의 맹수 같은 눈빛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리고 이내 상대를 완벽히 제압한 차은우의 눈빛과 표정에서 풍기는 섹시한 남성미가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한다.

차은우는 앞서 인터뷰를 통해 "극 중 운동을 좋아하는 수호 캐릭터를 위해 주짓수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다. 덕분에 좋은 취미가 생긴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스틸만으로도 연습한 성과가 톡톡히 보여지는 그가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비주얼 천재에서 운동 천재까지 만능 매력을 보여줄 차은우의 활약에 기대감이 무한 증폭된다.

'여신강림'은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신강림' 차은우, 비주얼 천재→운동천재…남성미 폭발 주짓수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