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론칭,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종합 광고 에이전시 빅밴드(대표 오진욱)가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들고자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수 백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라타플랑 메이트'를 구성, 6개월 이상 개별 인터뷰, 설문조사를 진행해 제품을 개발했다.

새로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기획하고 EWG 그린 등급 전 성분 사용, 화해 기준 유해성분 무 첨가, 알러젠 프리 전 성분 사용,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은 겨울철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식물 유래 콜라겐과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성분의 균형 잡힌 배합으로 피부 탄력을 부스팅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저분자의 식물 유래 콜라겐으로 콜라겐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으며,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의 항산화 물질이 피부 탄력막 형성 및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블랙베리 추출물은 콜라겐 분해효소(MMP) 활성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주름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는 보습, 탄력 및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원스텝 토너 패드이다. 화이트 콜라겐 크림과 마찬가지로 피부 탄력 유지 핵심 성분인 식물 유래 콜라겐과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부스팅해주며, 알파인월로우 허브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과로 수분감은 유지한 채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물방울 모양의 패드는 천연 순면을 사용하여 매일 순한 각질 케어 및 자극 없는 피부 정돈이 가능하며, 굴곡 진 코 옆, 입 가 등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라타플랑 볼류밍 립 리페어 마스크는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사진=라타플랑]
[사진=라타플랑]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의 천연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떨어지도록 연화작용을 도우며, 마누카 꿀 성분이 강력한 보습을 해준다.

보르피린 성분과 멘톨 성분은 입술에 볼류밍 효과를 주어 탱탱하고 광택감이 느껴지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빅밴드의 오진욱 대표는 "라타플랑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했다"며 "라타플랑이 프랑스어로 '둥둥' 북소리를 의미하는데, 북소리의 작은 울림이 큰 파장을 만들 듯이,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피부 뿐 아니라 건강한 생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타플랑 제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론칭,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