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영란, 집 공개→남편과 ♥ 과시 "더 밝은 긍정의 힘 드리겠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집 공개로 화제를 모은 '신박한 정리' 출연 소감을 밝혔다.

장영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듯한 시선으로 '신박한 정리' 봐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댓글 또한 감동이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장영란이 집 공개로 화제를 모은 '신박한 정리' 출연 소감을 밝혔다. [사진=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이 집 공개로 화제를 모은 '신박한 정리' 출연 소감을 밝혔다. [사진=장영란 인스타그램]

이어 장영란은 "요새 많이 힘드시죠?"라며 "한숨만 나오니 일상들. 조금만 더 힘내시라는 말 또한 죄송스러워서 못하겠다. 끝이 안 보이는 날들이 지속되지만 우리 아이들을 위해 가족을 위해 조금만 조금만. 있는 힘을 짜서 우리 더 버텨보자"라고 응원의 말을 건넸다.

또 "저는 방송에서 더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더 밝은 긍정의 힘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장영란은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 장영란과 남편 한창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장영란은 "남편을 '진실게임'에서 만났다. 난 패널이었고 남편은 게스트였다"고 회상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 반 연애 후 결혼했다.

결혼 11년차에도 여전히 깨를 볶는 비법에 대해 한창은 "다 아내 덕분"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영란, 집 공개→남편과 ♥ 과시 "더 밝은 긍정의 힘 드리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