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오늘(7일)부터 새해 첫 프로모션 진행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신년 첫 프로모션 '안다르 해피 뉴 이어'를 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라스트 원 사이즈 특가 판매를 비롯해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 새해맞이 깜짝 선물 증정 등으로 꾸며진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0사이즈부터 8사이즈까지 사이즈 별로 재고 수량이 적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망설이다 보면 눈 앞에서 품절될 가능성이 있다. 사이즈가 맞고 평소 눈 여겨 보던 제품이 있다면 바로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라스트 원 사이즈 제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도 제공하여 최대 10% 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안다르가 신년 첫 프로모션 '안다르 해피 뉴 이어'를 7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

자사몰 회원을 위한 구매금액 별 '새해맞이 깜짝 선물'도 마련했다. 활력 넘치고 건강한 2021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요가링, 싱글볼, 요가매트 등 '홈트 스타터 패키지'를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한다.

특별한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1월 7일부터 2월 1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안다르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룩 인증하는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를 진행하는 것. ▲1등(1명)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10만원 ▲2등(3명) 안다르 적립금 5만원 ▲3등(5명) 안다르 적립금 3만원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안다르 적립금 3천원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월 1일 5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