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글의 법칙' 이동국 "박지성에게 추천하고파, 내 말 들을진 미지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정글의 법칙' 이동국이 박지성에게 '정글의 법칙'을 추천하고 싶다 밝혔다.

15일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동국, 김태균, 이초희, 나태주, 박용우PD가 참석했다.

이동국이 15일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이동국이 15일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이날 이동국은 "몇년 전부터 섭외가 계속 왔다. 현역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굳이 정글에서 고생할 필요가 없어 고사해왔다"며 "은퇴 이후 뭐든 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동국은 동료 축구선수에게 '정글의 법칙'을 추천할 수 있겠냐는 질문에 "박지성에게 좋은 프로그램이니 나가보라고 얘기하겠다. 하지만 그 친구가 내 말을 들을지 안 들을 지는 모르겠다. 해 볼 필요는 있다고 말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첫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천혜의 보물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져 병만족이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생존력은 물론,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적인 모습들까지 녹여낸다.

K리그의 전설이 된 이동국, 동갑내기 절친이자 '대한민국 야구 간판' 이대호와 김태균, '명불허전' 농구 대통령 허재, 국가대표 수영선수 정유인, '태권 트롯맨' 나태주 등이 출격해 막강한 생존의 기술을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글의 법칙' 이동국 "박지성에게 추천하고파, 내 말 들을진 미지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