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고추리반' 정종연PD "'대탈출'과 차이점? 옴니버스 아닌 미니시리즈"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여고추리반' 정종연 PD가 '대탈출'과의 차이점을 공개했다.

18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정종연 PD,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참석했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18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18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여고추리반'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대탈출',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등 굵직한 추리 및 장르물 예능 프로그램들을 연출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정종연 PD는 '대탈출'과 '여고추리반'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대탈출'은 한 시즌에 여섯 개의 이야기로 옴니버스로 구성된다. '여고추리반'은 모든 에피소드가 하나의 연결고리로 미니시리즈처럼 진행된다. 한 번 시청하기 시작하면 끝까지 봐야 큰 떡밥이 해결될 것이다. 출연자들도 녹화가 끝날 때마다 분통을 터뜨리며 아쉬움을 안고 집에 간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기다리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여고추리반'은 티빙의 첫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OTT 시청자들의 색다른 취향과 코드를 맞추기 위해 빠른 호흡의 전개와 감각적인 편집, 몰입도 높은 분량으로 시청자의 반향을 이끌 전망이다.

29일 티빙 단독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고추리반' 정종연PD "'대탈출'과 차이점? 옴니버스 아닌 미니시리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