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쯔양 분식집 메뉴에 네티즌 '분노'…결국 오픈 연기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24)이 다음달 1일로 예정됐던 분식집 개점을 미뤘다.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일부 네티즌들 지적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24)은 최근 자신의 이름을 딴 '분식집 오픈 소식을 알렸다. 쯔양은 이 분식집을 정식 오픈하기 전 지인들만 초대하는 테스트 기간을 거쳤다.

쯔양은 이 기간에 촬영한 식당 내부 사진과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얼마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정원분식의 메뉴를 두고 논란이 일었다.

쯔양 분식의 메뉴판이다.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쯔양 분식의 메뉴판이다.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떡볶이는 6500~9000원, 순대볶음 등 사이드메뉴는 7000~8000원 선의 가격이다. 메뉴판이 공개되자 양 대비 다소 높은 가격대를 비판하는 네티즌들이 등장하며 논란이 불거졌다. 이들은 "양이 너무 적어보인다" "동네 분식에 비해서는 비싸긴 하다" "명색이 쯔양인데 양이 많아야 하는 것 아닌가" 등의 글을 올렸다.

이후 쯔양은 분식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 나은 발전을 위해 가오픈을 조금 미뤄야할 것 같다. 추후 소식은 다시 공지하겠다"고 말했다. 쯔양은 지난해 8월 뒷광고 의혹이 일어난 뒤 악플에 시달리며 은퇴를 선언했다가 3개월 만인 지난해 11월 방송에 복귀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쯔양 분식집 메뉴에 네티즌 '분노'…결국 오픈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