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리블렛 "유주 자가격리 불참 아쉬워, 22일부터 활동재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체리블렛 유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에 돌입, 쇼케이스에 불참했다.

20일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첫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20일 첫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20일 첫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날 쇼케이스에는 유주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석했다. 소속사는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다"며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이라 밝혔다.

해윤은 "우리도 정말 아쉽다. 유주도 굉장히 아쉬웠다. 상황이 상황인만큼 6인 버전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빨리 유주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유주의 자가격리가 내일까지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뮤직뱅크' 부터는 완전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체리블렛 타이틀곡 'Love So Sweet'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들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색깔의 보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 이면의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한 체리블렛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블렛의 신보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리블렛 "유주 자가격리 불참 아쉬워, 22일부터 활동재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