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세븐 영재, 새출발 소감 "박진영 피디님과 함께 했던 시간 꿈 같아"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멤버 영재가 새 소속사에서 새출발을 하게된 소감을 밝혔다.

20일 영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함께 하게 됐다"고 소속사를 옮긴 사실을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박진영 피디님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함께한 8년 간의 시간이 꿈만 같이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갓세븐 영재 프로필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
갓세븐 영재 프로필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

또 "많은 분들이 선물해주신 소중한 추억 간직하며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영재는 최근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영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영재입니다.

앞으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박진영 피디님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함께한 8년간의 시간이 꿈만 같이 행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물해주신 소중한 추억 간직하며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갓세븐 영재, 최영재로 더욱 좋은 모습,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아가새 여러분들! 언제나 저를 지켜봐주고 응원해줘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영재, 새출발 소감 "박진영 피디님과 함께 했던 시간 꿈 같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