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민시 "'스위트홈' 과분한 사랑 감사해…차기작 이 악물고 연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고민시가 '스위트홈'의 인기에 대한 소감과 배우로서의 각오를 전했다.

고민시는 최근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에서 클로즈업을 부르는 인형 같은 미모와 신비로운 눈빛을 자랑했다. 또한 블랙의 드레스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마리끌레르]

고민시는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스위트홈' 속 이은유 캐릭터에 대해 "애정을 아주 많이 쏟은 캐릭터다. 말투가 과격하고 감정 표현도 서툰 은유를 본 시청자들이 불편해하지는 않을지 걱정도 많이 했는데, 그런 제 걱정이 무색하게도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과분한 사랑을 받는 지금이 지나가는 이벤트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늘 감사함을 느끼며 연기하려고 한다"며 "이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다음 작품을 이 악물고 하려고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올해 tvN 드라마 '지리산', KBS2 드라마 '오월의 청춘' 등 차기작을 준비 중인 고민시는 "완전히 다른 인물을 연기한다. 아마 '스위트홈'의 은유를 통해 저를 알게 된 분들은 몰라볼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색이 왔다 갔다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고민시가 하는 연기는 재미있는 것 같아'하는 평가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민시 "'스위트홈' 과분한 사랑 감사해…차기작 이 악물고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