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스데이 유라·김소은·위키미키 최유정, '트렌드레코드2' 출격(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걸스데이 유라, 배우 김소은, 위키미키 최유정이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에 출연한다.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는 22일 오후 10시 20분 시즌2 첫 방송한다. '트렌드 레코드2'는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들의 메이크업, 다이어트, 먹방, 쇼핑 등 뷰티 노하우부터 지친 코로나 생활 속 재미난 일상까지 낱낱이 보여주는, 2040여성들의 여심을 저격할 트렌디한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걸스데이 유라, 배우 김소은, 위키미키 최유정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유라 김소은 최유정이 '트렌드레코드2'에 출연한다. [사진=SBS플러스]
유라 김소은 최유정이 '트렌드레코드2'에 출연한다. [사진=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로 돌아온 걸스데이 유라는 셀프 메이크업부터 먹방 여신다운 먹방, 좀 더 업그레이드된 혼자 알차게 놀면서 시간을 보내는 법까지 전 시즌보다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소은도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김소은은 첫 회부터 꿀팁 방출을 위해 맨얼굴을 공개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위키미키 최유정은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다소 과격한 스트레칭과 피부 케어, 뷰티 꿀팁을 소개한다.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유정의 스케줄 없는 날도 공개된다.

어제보다 오늘 더 트렌디한 그녀들이 공개하는 트렌드는 22일 오후 10시 20분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스데이 유라·김소은·위키미키 최유정, '트렌드레코드2' 출격(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