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재석, 新 야외 예능으로 1년 만에 KBS 복귀…상반기 론칭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KBS 야외 예능으로 돌아온다.

유재석은 최근 약 1년 만에 KBS 복귀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유재석이 KBS 새 야외 예능으로 돌아온다. [사진=KBS]
유재석이 KBS 새 야외 예능으로 돌아온다. [사진=KBS]

1991년 제 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한 유재석은 2005년 KBS 연예대상으로 대상커리어에 첫 발을 뗐을 정도로 KBS와 남다른 인연을 쌓아온 바, 유재석의 친정 복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유재석은 문화를 리드하고 탄생시키며 세대를 아우르는 유일한 MC의 모습으로 우뚝 선 만큼, 그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

이번 새 예능은 유재석이 KBS에서 주로 진행해온 스튜디오 토크쇼 포맷이 아닌 야외 리얼리티 예능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유재석 신 예능은 '해피투게더'의 황금기를 이끈 김광수 CP가 기획, 박민정 PD가 연출로 의기투합할 예정. 또한 오는 상반기 론칭을 목표로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을 정비하고 있다.

유재석의 신 예능 제작진은 "제작진과 유재석이 오랜 호흡을 맞춰온 사이인 만큼 최고의 신뢰와 호흡으로 준비되고 있다. 유재석이 1년 만에 KBS 복귀하는 만큼 의욕도 남다르다. 좋은 예능을 보여주고자 제작진과 유재석이 서로 긴밀하게 의견을 나누며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석, 新 야외 예능으로 1년 만에 KBS 복귀…상반기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