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페 폐업' 오정연 누구? 서울대 출신 KBS 아나운서→프리선언...2012년 서장훈과 이혼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며 화제다.

3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운영해온 카페 체리블리의 폐업소식을 전한다"며 "코로나로 닥친 어려움을 감수하며 애정으로 버텨오다 임대 재계약 시점에 닥친 예상치 못한 변수가 변곡점이 돼 폐업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전했다.

방송인 오정연이 카페 폐업 소식을 전했다.  [사진=오정연 인스타그램 ]
방송인 오정연이 카페 폐업 소식을 전했다. [사진=오정연 인스타그램 ]

이어 "작은 집기 하나도 발품 팔아 들여 놓으며 한 땀 한 땀 채워나갔던 지난날들이 떠올라 요 며칠 마음이 많이 쓰라렸다"고 아쉬워했다.

또 "하지만 21개월간 함께 하며 깊이 정든 직원들과 서로서로 아쉬움을 달래니 위안이 되더라. 그동안 저희 가게를 찾아주시고 좋아해 주셨던 우리 손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체리블리라는 공간은 이제 존재하지 않지만 그 안에서 생긴 수많은 인연과 이야기는 평생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오정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1983년생인 오정연은 올해 39세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오정연은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2015년 KBS에서 퇴사,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2009년 서장훈과 결혼했지만 2012년 합의 이혼했다. 오정연은 지난 2019년 5월 카페를 차렸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결국 폐업을 맞았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페 폐업' 오정연 누구? 서울대 출신 KBS 아나운서→프리선언...2012년 서장훈과 이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