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베리베리, 타이틀곡은 'Get Away'…트랙리스트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베리베리가 두 번째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2일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에 실릴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 곡명을 비롯해 총 3곡의 풀 구성과 작사 및 작곡의 곡 정보가 첫 선을 보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베리베리 트랙리스트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 트랙리스트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는 컴백 타이틀곡 'Get Away'를 비롯해 'Numbness' ,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Thank You, NEXT' 순으로 총 3트랙이 수록, 베리베리만의 매력을 담는다.

뿐만 아니라 정오에는 약 10초가량의 스포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7개의 빈 의자를 비추며 시작된다. 이어 총소리를 떠올리는 듯한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의자가 서서히 사라져 숨 막히는 긴장감이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VERIVERY arrives at a strange place drawn to the invitation from the unknown."이라는 SNS 문구와 함께 스토리 라인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하게 만들며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랙리스트와 영상 티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끈 베리베리의 새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Get Away'로 각종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베리베리, 타이틀곡은 'Get Away'…트랙리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