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명석 단장 스캠 1차 리뷰…LG, 월간 유튜브 라이브 진행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2021년 들어 두 번째 '월간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후 2시로 구단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차명석 구단 단장은 이번 월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도 참석한다. 차 단장은 임용수 아나운서와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차 단장은 이번 방송에서는 직접 1차 스프링 캠프 리뷰를 담당한다. 실시간으로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Q&A' 시간도 마련한다. 구단은 "팬들과 소통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LG 트윈스가 오는 27일 2021년도 월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차명석 구단 단장이 이번에도 직접 참가해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LG 트윈스]
LG 트윈스가 오는 27일 2021년도 월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차명석 구단 단장이 이번에도 직접 참가해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LG 트윈스]

차 단장은 "팬들과 계속해서 소통하는 시간을 이어가려 한다"며 "이번 방송도 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월간 유튜브 라이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명석 단장 스캠 1차 리뷰…LG, 월간 유튜브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