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뮬라웨어, 기능성과 편안함 모두 갖춘 21 SS 시즌 신제품 출시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기존 뮬라웨어만의 특성인 기능성과 편안함을 그대로 살리며, 경쾌한 봄의 감성을 담은 21 SS 시즌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된 21 SS 시즌 신제품은 일상생활과 운동 중 어떤 상황에서도 편하고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지 포켓 자켓'은 러닝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베이직 윈드브레이커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에도 쉽게 매칭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자켓이다.

이지 포켓 자켓은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경량 나일론 소재로 무게도 매우 가벼워 활동하기에 부담이 없다. 뿐만 아니라 가슴과 사이드 지퍼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사진=뮬라웨어]
[사진=뮬라웨어]

봄 일상룩에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여러 슬리브 제품도 있다. '어도어 백메쉬 패드형 숏 슬리브' 제품은 이너웨어 없이 단독으로 착용 가능한 패드형 숏슬리브다.

덧붙여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이 주목되며 뒷판의 메쉬 디자인으로 인해 땀 배출이 용이해 다양한 퍼포먼스 활동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착용에 있어 편의성을 가진 것은 물론 촉감과 내마모성이 업그레이드된 원단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다양한 일상룩에 착용하기 좋은 봄버 스타일의 '투 레이어 봄버 자켓'도 눈에 띈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간절기룩으로 적합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투 레이어 봄버 재킷은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소재, 디자인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밑단에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기장 조절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입었을 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이번 시즌 아이템은 뮬라웨어만의 기능적인 장점에 봄이 가지고 있는 경쾌한 무드가 한껏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다양한 스타일에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뮬라웨어의 21 SS 시즌 컬렉션과 함께 다가오는 봄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뮬라웨어 2021년도 SS 시즌 신제품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다예 인턴 기자(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뮬라웨어, 기능성과 편안함 모두 갖춘 21 SS 시즌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