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스테이' 이서진 "'겉바속촉'이 뭐냐" 신조어 당황...나PD "이거 모르면 은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배우 이서진이 신조어를 몰라 당황했다.

19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 신조어를 몰라 웃음을 유발하는 이서진의 모습이 담겼다.

저녁상을 정리하던 정유미는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은 누가 만들었냐"라고 물었다.

윤스테이 [[사진=tvN 캡처]]
윤스테이 [[사진=tvN 캡처]]

이에 이서진은 "'겉바속촉'이 뭐냐"라고 물었고, 나영석 PD는 "이거 모르면 은퇴해야 한다"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윤여정은 "속은 촉촉하고 거죽(?)은 바삭한 거 아니냐. 나도 처음 들었다. 지금 만든 것이다"고 추측했다.

이어 제작진은 신조어 문제를 냈고, 첫번째는 '슬세권(슬리퍼 신고 갈 수 있는 범위)'이었다.

제작진은 "슬로 시작하는 단어랑 연관이 있다"고 힌트를 줬고 이서진은 "이슬?"이라며 오답을 냈다,

윤여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런 거"라고 말해 맞추지 못했고, 정유미는 "슬리퍼 신고 나갈 수 있는 곳"이라고 정답을 외쳤다.

두번째 문제는 '문상(문화상품권)'이었다. 이서진은 "사람 죽었을 때 가는 게 문상 아니냐"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 문제는'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이었고, 이 문제 역시 정유미가 맞췄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스테이' 이서진 "'겉바속촉'이 뭐냐" 신조어 당황...나PD "이거 모르면 은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