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철부대' 최영재 "육군 대위 전역+장교 10년, 김동현보다 20배 더 고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강철부대' 최영재가 김동현보다 더 힘들게 군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채널A, SKY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는 23일 오후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원웅 PD,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츄, 최영재 등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강철부대' 최영재가 군생활을 힘들게 했다고 자부했다.  [사진=채널A, SKY]
'강철부대' 최영재가 군생활을 힘들게 했다고 자부했다. [사진=채널A, SKY]

최영재는 "육군 대위로 전역했다. 교관으로 군생활을 했었다. 10년 정도 장교로 근무를 해서 현장에서 할 수 있는 훈련들을 다 경험했다. 해외 여러 특수부대원들과 연합훈련, 합동훈련을 했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런 노하우를 갖고 제작진, 출연진과 의기투합을 하기 위해 마스터로서 활약하겠다"라고 했으며 자신의 군생활이 김동현보다 더 힘들었다면서 "김동현 씨보다 20배 정도 고생을 한 것 같다"라고 자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영재는 "현장감을 전달해드리고 참여한 여러 특수부대원들의 도전과 고생을 생생하게 알려드리겠다"라며 "'군부심'을 갖고 국민들에게 고생하는 특수부대를 알려드리기 위해 출연하게 됐다"라고 출연하게 된 계기도 전했다.

'강철부대'는 24명의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겨루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전략 분석팀의 MC 김성주를 필두로,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츄(이달의 소녀), 최영재 등이 출연한다.

'강철부대'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철부대' 최영재 "육군 대위 전역+장교 10년, 김동현보다 20배 더 고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