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운쓰' 전소니X기도훈X박상남X김우석, 봄향기 가득 화보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당운쓰'의 주역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김우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전 회차 공개까지 단 하루 남은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연출 김병수/극본 은선우/크리에이터 김은숙/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이하 '당운쓰')의 주역 전소니-기도훈-박상남-김우석이 '봄향기 케미' 가득한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했다. 각자의 싱그러운 분위기는 물론, 함께 찍은 화보에서 엿보이는 설레는 호흡까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당운쓰'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기도훈 등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퍼스트룩]

먼저, 전소니는 앞머리를 내린 흑발 뱅스타일 헤어로 변신,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도훈은 헝클어진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한 올블랙 코디, 따뜻한 눈빛을 한 채 초록색 실을 손에 든 모습으로 신비감을 자아냈다.

보들보들한 파스텔 계열 니트를 입은 박상남은 묘한 느낌을 주는 구슬과 몽환적인 시선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김우석은 꿀 떨어지는 눈빛과 환하게 터트리는 해맑은 미소로 설렘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전소니-기도훈-박상남-김우석이 함께한 화보는, 치명적인 눈빛의 전소니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3색 매력을 보여주며 이들이 만들어낼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케 했다.

한편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전 회차 단독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