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속아도 꿈결' 이태구 "다이어트 열심히…힘들게 체중 유지 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인배우 이태구가 '속아도 꿈결'을 위해 힘들게 다이어트 중이라고 털어놨다.

29일 오후 진행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최정우, 박준금, 류진, 박탐희, 임형준, 윤해영, 이태구, 왕지혜, 함은정, 주아름이 참석했다.

29일 진행된 '속아도 꿈결' 제작발표회에 이태구가 참석했다. [사진=KBS]
29일 진행된 '속아도 꿈결' 제작발표회에 이태구가 참석했다. [사진=KBS]

그간 다양한 연극으로 활약해 왔던 이태구는 '속아도 꿈결'을 통해 처음으로 이름을 갖게 됐다고.

이태구는 "공연 위주로 하다보니 드라마 경험이 적다. 그간 직급이나 직업으로 불리는 역할을 했는데 이번에 금상민 이라는 이름을 갖게 돼 기쁘고 행복하다"라며 "상민의 삶이 내가 살아온 삶과 비슷하다. 재밌게 감동과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했다.

이어 "고독한 예술가의 느낌을 주기 위해 다이어트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했다. 사실 카메라 테스트를 받을 당시 굴을 먹고 노로 바이러스로 살이 쪽 빠졌었다. 그 모습을 감독님이 참 좋아하셔서 힘들게 유지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속아도 꿈결'(극본 여명재 연출 김정규)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29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속아도 꿈결' 이태구 "다이어트 열심히…힘들게 체중 유지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