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우주소녀 "섹시하고 매혹적 아우라…스펙트럼 확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화려하고 도도한 '무대 장인'으로 컴백했다.

우주소녀는 31일 오후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6월 발표한 'Neverland(네버랜드)'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우주소녀가 31일 오후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우주소녀가 31일 오후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우주소녀 연정은 "드디어 저희 무대를 보여드리는 첫 자리라 너무 떨린다. 두근두근거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개인 활동, 유닛 활동을 했는데 우주소녀 활동은 9개월 만이라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UNNATURAL'은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가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표정을 노래한 앨범이다. 우주소녀는 그동안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무심한 척 도도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타이틀곡 'UNNATURAL'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연정은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섹시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우주소녀의 강렬한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다영은 "변신을 한 만큼 스펙트럼을 확장 시켰다"라고 자신했다.

우주소녀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우주소녀 "섹시하고 매혹적 아우라…스펙트럼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