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영, 오창5단지 등 '우수' 어린이집 7곳 시상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부영그룹(부회장 신명호)은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우수 어린이집 7곳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비대면 시상식을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매년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8개원에 대해 운영자 협약서 이행실적, 영유아 복지, 운영자 전문성, 수상실적, 운영자의 공신력 등을 평가해 우수 어린이집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부영그룹 신명호 부회장(사진 왼쪽)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신명호 부회장(사진 왼쪽)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사진=부영그룹]

올해 시상식에서는 대상 1개원, 최우수상 2개원, 우수상 3개원, 특별상 1개원이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충북오창5단지 어린이집'은 공공형 어린이집 및 열린어린이집 선정, 급식관리 우수 조리사 표창, 우수 보육교직원도지사상 수상(2명) 등의 실적을 거둬 모범 어린이집의 전형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위례포레스트 어린이집'과 '화성향남11단지 어린이집'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화성향남6단지 어린이집' '화성향남9단지 어린이집' '순천오천 어린이집'에 돌아갔다. 특별상은 '부산신항1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수상했다.

부영은 영유아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 부영 아파트 관리동 내 어린이집의 임대료를 받지 않고 있다.

/이다예 인턴 기자(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영, 오창5단지 등 '우수' 어린이집 7곳 시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