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시어부3', 5월 돌아온다…장시원 CP "곧 촬영 시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도시어부'가 '수산인의 날' 기념 유공 표창을 받은 가운데, 5월 시즌3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세번째 시즌을 준비 중인 채널A '도시어부' 시리즈가 1일 포항시에서 개최된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식에서 기념 유공 표창을 받았다.

도시어부 [사진=채널A]
도시어부 [사진=채널A]

'도시어부'는 2017년 9월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채널A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양수산부는 낚시라는 주제로 첫 방송을 시작해 전국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어종과 지역 대표 수산물을 홍보하여 바다를 근거지로 하는 수산업의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한 공로를 인정, '도시어부'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채널A 장시원CP는 "귀한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3년이 넘는 시간동안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프로그램에 임한 전 출연진과 제작진에 감사드린다"라며 "곧 '도시어부3'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재미와 새로움을 더해 즐거움을 전해드리겠다. 5월에 찾아 뵙겠다"고 향후 계획을 공개했다.

한편 '도시어부'는 3월26일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시어부3', 5월 돌아온다…장시원 CP "곧 촬영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