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출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피부 톤 커버까지 가능한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듀이트리 신제품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사진=듀이트리]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끈적임이 적은 보송한 마무리감과 강력한 픽싱력을 선사하고, 5가지 식물 추출물(올리브나무잎추출물, 크랜베리추출물 등) 유래, 모이스처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자외선과 피부 결점을 한 번에 커버해주는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번거로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줄 아이템으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할 수 있게 제형 고안에 힘 썼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마스크에 묻어나는 제형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한달간 듀이트리 자사몰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명화 기자(some@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