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종원의 사계', 영덕 대게의 맛…백종원 꿀팁 무엇?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백종원의 사계'에서 영덕으로 떠난다.

1화만에 티빙 인기 동영상 TOP 10에 진입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연출 한경훈)가 이번엔 영덕의 봄의 맛을 찾아 나선다.

'백종원의 사계'에서 경북 영덕으로 떠난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
'백종원의 사계'에서 경북 영덕으로 떠난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

신선한 제주 봄의 맛을 소개하며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백종원의 사계'가 이번엔 영덕으로 떠난다. 오늘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는 '백종원의 사계' 2화에는 또 다른 봄의 맛, 대게를 찾아 영덕으로 향한 백종원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갓 조업한 신선한 대게 찜과 간장 게장보다 맛있는 내장 비빔밥의 고소한 맛에 "하얀 밥 색깔이 점점 녹색으로 변하면 맛이 배가 된다는 건 경험해본 사람만이 안다"며 감탄한 백종원은 대게 찌개의 깊고 얼큰한 맛에 공깃밥 추가를 외치며 역대급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백종원의 사계' 2화는 대게의 몸통부터 다리까지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만의 꿀팁까지 담을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 봄의 두 번째 맛으로 대한민국 모두가 사랑하는 영덕 대게를 선택하며 2화 공개만을 기다리게 만드는 '백종원의 사계'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종원의 사계', 영덕 대게의 맛…백종원 꿀팁 무엇?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