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혜교·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늘(9일) 본격 촬영 돌입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혜교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본격 촬영을 시작한다.

9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 측은 이날부터 주연 배우들과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배우들은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배우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했다.[사진=각 소속사]
배우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했다.[사진=각 소속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박효주, 윤나무, 유라, 세훈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특히 송혜교는 2019년 종영된 tvN '남자친구' 이후 약 2년 만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드라마 복귀에 나선다. 송중기와 이혼 소식을 알린 후 첫 드라마이기도 하다. 송혜교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 역을 맡아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유재국 역의 장기용과 호흡을 맞춘다.

이에 앞서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회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금, 헤어지는 2018년 드라마 데뷔작 '미스티'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제인 작가와 '자이언트',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 등 20여년 간 최고의 촬영감독으로 활약한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미스티'와 '부부의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하반기 SBS 편성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혜교·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늘(9일) 본격 촬영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