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놀토', HOT '전사의후예'→에이핑크 '드러머 보이' 받쓰 성공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놀토' 멤버들이 H.O.T. '전사의 후예'와 에이핑크 '드러머 보이(Drummer Boy)' 받쓰에 성공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오마이걸 멤버 효정, 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놀라운 토요일'  H.O.T. '전사의 후예'와 에이핑크 '드러머 보이(Drummer Boy)' 받쓰에 성공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놀라운 토요일' H.O.T. '전사의 후예'와 에이핑크 '드러머 보이(Drummer Boy)' 받쓰에 성공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이날 보쌈과 비빔국수를 건 1라운드에는 H.O.T.의 '전사의 후예'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모두들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문제를 듣고 나서는 상황이 달라졌다. 하지만 90년대 노래에 강했던 문세윤은 또 다시 맹활약을 펼쳤고, 원샷의 주인공이 됐다.

정답 가사는 '하지만 나 알아 나 이제 인생은 선착순으로 매겨진다는 것'이었다. 문세윤의 활약 덕분에 멤버들은 첫 도전에서 성공을 했다.

오징어찌개, 오징어김치전을 건 2라운드에는 에이핑크의 '드러머 보이(Drummer Boy)'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정답 가사는 '무대 위 네가 플레이 하는 드럼 라인 너와 내 둘만의 비밀 사인 그 누구도 모르죠'다. 오마이걸은 에이핑크의 노래가 등장하자 크게 환호했다. 원샷의 주인공은 에이핑크 김남주, 정은지와의 친분을 드러낸 한해가 차지했다.

첫 번째 도전은 아쉽게 실패했지만, 정답만 피해가는 '정답 판독기' 김동현 덕분에 두 번째 도전에서 성공했다.

오마이걸 지호는 태연을 향한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놀토'에 오기 전 너무 떨렸다"는 지호는 "제가 연습생 때 B1A4 선배들 때문에 방송국에 놀러 갔다. 복도에서 너무 조그맣고 반짝반짝한 사람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정인가 사람인가 했는데 태연 선배님이었다. 지금도 옆에 있었는데 못 보겠다"며 수줍어서 태연을 쳐다보지도 못했다. 이에 태연은 "잘 부탁한다. 오늘 재밌게 놀아보자"라며 흐뭇해했다. 하지만 태연은 간식 퀴즈에서 처음으로 실패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놀토', HOT '전사의후예'→에이핑크 '드러머 보이' 받쓰 성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