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새벽·라미란·이범수, '컴백홈' 출연 확정…11일 크랭크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새벽, 라미란 주연 영화 '컴백홈'(가제)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컴백홈'(감독 이연우)는 고향을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자 발버둥치는 한 남자가 고향에서 옛 친구들을 재회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들에 휘말리면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드라마.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오대환 등이 영화 '컴백홈'에 출연한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오대환 등이 영화 '컴백홈'에 출연한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이경영, 오대환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짓고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송새벽은 기세 역을 맡았다. 기세는 아버지와의 연을 끊고 서울로 상경해 개그맨으로 성공을 꿈꾸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자 방문하게 된 고향에서 인생을 뒤바꿀 사건을 맞닥뜨리는 인물이다. 연기하는 캐릭터마다 관객들을 울고 웃고 몰입하게 만들었던 송새벽은 '컴백홈'을 통해 다시 한번 찰떡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라미란은 15년 전 친구를 서울로 떠나보낸 뒤 홀로 딸을 키우며 고향을 지키고 있던 영심 역으로 분한다. 코믹 연기로 연달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라미란이 '컴백홈'으로 보여줄 또다른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범수는 강돈 역으로 분한다. 기세의 고향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사건의 발단 가운데 있는 인물이다. 특유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캐릭터와 대체 불가의 존재감을 자랑하는 이범수의 활약이 기대된다. 여기에 오대환, 이경영, 인교진이 합류해 환상적인 호흡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컴백홈'은 지난 11일 크랭크인해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새벽·라미란·이범수, '컴백홈' 출연 확정…11일 크랭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