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파금파-더원, '대한외국인' 출연…우승 집념으로 폭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와 가왕 더원이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한다.

파파금파와 더원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파파금파와 더원이 출연한다.  [사진=MBC 에브리원]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파파금파와 더원이 출연한다. [사진=MBC 에브리원]

지난 2020년 1월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안드레아스에게 쓰디쓴 패배를 맛본 더원은 "두 번의 패배는 없다"며 설욕전을 다짐했다. 파파금파는 자신의 트로트 데뷔 앨범 '인생은 회전목마'의 디렉팅을 담당한 더원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파파금파는 대한외국인들을 보고 "전부 다 저승사자로 보인다. 저승문턱에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넘치는 승부욕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좌중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파파금파와 가수 더원은 오랜 시간 돈독한 친분을 쌓아온 만큼 찰떡호흡을 보이며 퀴즈 대결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우승을 향한 두 사람의 강한 집념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왔고, 대한외국인들이 눈물을 보이는 등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파파금파와 더원의 퀴즈 도전기는 1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파금파-더원, '대한외국인' 출연…우승 집념으로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