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지성 "전역 후 '살크업'…컴백 앞두고 체중 감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윤지성이 컴백을 앞두고 체중 관리를 했다고 이야기 했다.

윤지성은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가수 윤지성이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LM엔터테인먼트 ]
가수 윤지성이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LM엔터테인먼트 ]

전역 후 첫 앨범을 낸 윤지성은 "앨범 작업을 하면서 너무 설렜다. 2년 만에 앨범이 나오는 거라 팬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 준비하던 것을 엎고 또 준비하고 반복하면서, 빨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에 설렜다"라고 말했다.

윤지성은 "전역 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컸다. 발라드 앨범만 냈는데, 댄스곡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전역 후 조급함이 없었다면 거짓말이지만, 팬들과 천천히 오래 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달라진 마음가짐을 이야기 했다.

윤지성은 외모적인 변화에 대해 "건강해지려고 노력했다. 살이 쪘다. '살크업' 됐다. 체중관리를 했다. 68kg까지 쪘다가 2,3주 만에 63kg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1년 반 동안 짧은 머리였는데, 외적으로 짧은 검정머리 말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금발 염색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초심이 생겼다. 군대를 갔다왔더니 마음가짐이 또 달라졌다. 열심히 잘 살고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는 지난 2019년 5월 군 입대 전 발표했던 싱글 앨범 '동,화 (冬,花)'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사랑의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써 내려갔으며,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하면서 느끼는 감정들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LOVE SONG'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잦은 다툼과 오해, 그렇게 맞이하는 잠깐의 이별들 속에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의 스토리텔링이 담겼다. 윤지성 특유의 팝적인 감성, 단단한 고음역대 보컬이 어우러졌다.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지성 "전역 후 '살크업'…컴백 앞두고 체중 감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