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지성 "워너원 멤버들과 비슷한 시기 활동 의지돼…제일 멋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윤지성이 워너원 멤버들과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게 돼 의지가 된다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윤지성은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가수 윤지성이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LM엔터테인먼트 ]
가수 윤지성이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LM엔터테인먼트 ]

전역 후 첫 앨범을 낸 윤지성은 "앨범 작업을 하면서 너무 설렜다. 2년 만에 앨범이 나오는 거라 팬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 준비하던 것을 엎고 또 준비하고 반복하면서, 빨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에 설렜다"라고 말했다.

윤지성은 강다니엘, 김재환, 이대휘 등 워너원 멤버들과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게 된 것에 대한 반가운 마음도 전했다.

윤지성은 "언제쯤 앨범이 나올 거라고 이야기 했다. 자주 만나고 연락을 하는데, 현장에서 만나게 되니까 더 의지가 된다. 솔로 앨범을 하면서 외로울 수 있는데 일터에 가면 함께 했던 친구가 있으니 위로가 되고 의지가 된다"라고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군대 다녀와서 방송에서 보고 싶었는데 만나서 너무 좋다"라고 덧붙였다.

윤지성은 "음악에 대한 열정이 어마어마한 친구들이다. 멋진 무대를 각자 보여줄 수 있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면서 팬으로서, 동료로서 응원하고 싶다. 그 친구들이 제일 멋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타이틀곡 'LOVE SONG'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잦은 다툼과 오해, 그렇게 맞이하는 잠깐의 이별들 속에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의 스토리텔링이 담겼다. 윤지성 특유의 팝적인 감성, 단단한 고음역대 보컬이 어우러졌다.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지성 "워너원 멤버들과 비슷한 시기 활동 의지돼…제일 멋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