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이스트 "하이브 확장 이후 컴백? 달라진 것 없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하이브 레이블 확장 이후 컴백 소감을 밝혔다.

19일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뉴이스트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뉴이스트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뉴이스트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뉴이스트는 소속사 플레디스가 하이브 레이블즈로 확장된 이후 첫 컴백을 맞는 소감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JR은 "주변이 달라졌다는 생각은 별로 없다. 많은 스태프와 멤버들과 준비한 앨범이다. 회사 변화라기보다는 우리가 더 신경 쓰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짤막하게 답했다.

이어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소감에 대해 JR은 "올해가 9년차고 내년이 10주년이다. 오랜 시간 활동했다는 게 실감나지 않는다. 매 앨범이 새롭고 이 순간이 떨리고 행복하다.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는 건강하게 아프지 말고 활동 잘 마치자고 했다. 아론도 방송을 해줘서 행복하다. 다섯명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뉴이스트가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 '로맨티사이즈'는 칠 하우스 기반의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부터 일렉트로 팝 장르 '드라이브'까지 총 10개의 곡으로 구성됐다. '실제보다 더 낭만적으로 만들다'는 의미의 이번 신보는 기존 낭만의 틀을 깬 색다른 느낌으로 제작됐다. 멤버들이 생각하는 낭만이 새롭게 재해석 돼 이번 앨범에 담긴다.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은 복잡한 감정의 이동이 섬세하게 그려진 가사와 뉴이스트의 보컬이 어우러진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백호와 JR이 작사에 참여, 백호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의 신보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이스트 "하이브 확장 이후 컴백? 달라진 것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