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참견3' 첫사랑에 복수하려는 여자친구, 진실은? 한혜진 "파멸"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연애의 참견3'에서 첫사랑에게 복수하기 위해 두 번째 연애를 시작한 여자친구의 사연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서는 연애한지 50일째, 자신의 기분에만 맞춰 데이트를 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KBS Joy '연애의 참견3'에서 진실을 알게 된 여자친구의 사연이 그려진다.  [사진=KBS Joy ]
KBS Joy '연애의 참견3'에서 진실을 알게 된 여자친구의 사연이 그려진다. [사진=KBS Joy ]

고민녀가 '갑질 연애'를 하는 이유는 과거 첫사랑이었던 남자친구에게 상처를 받고 헤어진 적이 있었기 때문. 복수를 결심하며 두 번째 연애를 시작한 고민녀의 모습을 보며 한혜진은 "진짜 복잡 미묘하겠다"라며 어려워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호감 없이 다른 목적을 위해 연애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일단 본인이 괴롭다. 이건 파멸"이라며 고통스러울 것이라 말하고, 서장훈은 "애증의 감정일 것"이라고 분석한다. 특히 MC들은 "개운할 것 같지만 오히려 찝찝할 거다"라는 의견과 "부질없는 건 아니다. 이해된다"라는 의견으로 갑론을박이 펼쳐질 예정.

그러던 어느 날, 고민녀는 친구에게서 예상치 못한 사실을 듣게 되고, 여기에 과거 헤어진 진짜 이유를 알게 돼 충격에 빠진다. 이에 김숙은 "얽히고 얽혔네"라며 안타까워하고, 곽정은은 "이런 일을 겪으면 반응은 2개로 나뉜다. 투쟁 아니면 도피"라고 말했다고 해 서로 다른 기억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부른다.

과연 복수하기 위해 시작한 고민녀의 연애는 어떻게 끝이 날까.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68회는 오늘(20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가운데, 이날 '연참' 짤의 전쟁 코너에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눈물을 흘리는 '울보'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참견3' 첫사랑에 복수하려는 여자친구, 진실은? 한혜진 "파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