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우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합류…방민아·권화운과 호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안우연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합류한다.

안우연은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에서 커플 여행 가이드 서지강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안우연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
배우 안우연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

안우연이 맡은 서지강은 가까이서 연인들을 관찰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커플 여행 가이드가 되는 에세이 작가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은 정확히 구분하고, 계획에 맞춰 움직이는 플랜맨 스타일이지만, 예상치 못하게 갑자기 자기 인생에 뛰어든 하송이(방민아 분)에게 점점 호감을 갖게 되는 인물. 때문에 하송이를 사이에 두고 전남친 박도겸(권화운 분)과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삼각 로맨스를 선보인다.

안우연은 전작 '힘쎈여자 도봉순', '청춘시대2', '식샤를 합시다3', '더 뱅커' 등 장르의 구분 없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완성해온 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방민아, 권화운과의 만남 또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인 만큼 어떤 설렘을 전파하게 될 것인지, 이들이 빚어낼 시너지와 특급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우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합류…방민아·권화운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