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마이걸 측 "미미, 어지러움+구토 증상…안정 취하는 중"(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상 이유로 쇼케이스에 불참한 가운데 소속사가 미미의 현재 상태를 알렸다.

오마이걸 미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하여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 밝혔다.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20일 진행된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3(케이콘택트3)'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CJ ENM]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20일 진행된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3(케이콘택트3)'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CJ ENM]

이어 소속사는 "오늘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미는 10일 진행된 신보 쇼케이스에 건강상 이유로 불참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을 발표한다.

아래는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하여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측 "미미, 어지러움+구토 증상…안정 취하는 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